엑소, 오늘 밤 예능감 제대로 터진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6.02.08 17:25:27

자체 콘텐츠 ''크라운 투 더 트론''
오늘(8일) 오후 10시 유튜브서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엑소(EXO)가 오늘(8일) 공개되는 자체 콘텐츠로 또 한번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편으로 구성된 ‘크라운 투 더 트론’(Crown to the Throne)은 엑소 정규 8집 타이틀곡 ‘크라운’(Crown) 콘셉트에서 출발한 예능형 자체 콘텐츠다. 멤버들 중 ‘엑소 플래닛’ 왕좌에 앉을 단 한 명을 정하는 과정을 담았으며, 이날 오후 10시 엑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편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 엑소는 믹스 음악 퀴즈, 릴레이 그림 그리기, 칼자루 초성 퀴즈, 촉감 플레이, 찐득이 챌린지 등 왕의 자질을 증명하는 다섯 게임에 도전, 진지한 승부욕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엑소는 “왕은 나이로 차지하는 게 아니야”라고 패기를 드러내는 멤버부터 자신의 차례에 갑자기 생긴 룰에 당황하는 멤버, “펜뚜껑 열어놨어야지”라며 사소한 포인트에 신경 쓰는 멤버, 의외의 맹활약으로 점수를 내는 멤버, 강력한 견제 멘트를 날리는 멤버 등 각자 스타일로 열정을 불태우다가도, 때로는 한 마음이 되어 재도전을 외치는 엉뚱 모멘트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엑소는 5관왕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음악방송은 물론 ‘채널십오야’, ‘할명수’, ‘전과자’, ‘집대성’, ‘놀라운 토요일’ 등 여러 콘텐츠로 굳건한 인기와 예능감을 동시에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콘텐츠 및 내달 4일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즌 5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엑소는 4월 10~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 ‘엑소 플래닛 6 - 엑소라이즌’(EXO PLANET 6 - EXhOrizon)의 막을 올린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