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편리하지만 조금은 낯선 음성 인식 기술에 대해 친근감을 높여주고, 배달앱 주문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주문 경험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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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포장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배달앱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겨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택권도 더욱 폭넓어지고 있다”면서 “네이버와 함께하는 AI 음성 검색 주문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요기요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2019년 7월 삼성 빅스비에서도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해 요기요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