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온라인 마켓서 호평…선영이네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 선보여

김소정 기자I 2021.02.03 09:00:00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선영이네(이하 선영이네) 묵은지 김치가 신축년 설을 맞아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를 선보인다. 선영이네 김치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전라도 김치 본연의 맛을 낸 명품 김치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선영이네 제공
선영이네는 국내 3대 젓갈 시장인 곰소젓갈과 천일염으로 만들었다. 특히 선영이네 김치는 2년간 숙성된 곰소젓갈로 담아 전라도 김치 맛이 풍부하며 14여 종의 제철 채소를 갈아 넣어 시원한 양념 맛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 인증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선영이네 묵은지 김치는 한결같은 김치 맛을 위하여 전북 부안군에 배추, 젓갈, 소금, 고춧가루 등 원재료부터 만드는 김치공장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의 호평을 받는 선영이네 묵은지 김치가 그 맛을 그대로 담은 김치찌개 밀키트로 새롭게 구성되어 소개된다. 밀키트는 설 이후 선영이네 김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영이네 김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묵은지김치찌개밀키트’로 삶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으시길 바란다”라며 “선영이네 김치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와 소비자 트렌드에 대응하며, 한국인의 입맛을 위한 김치 본연의 맛을 반영한 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영이네 김치 홈페이지에는 현재 ‘묵은지 김치’를 포함해 ‘전라도 김장김치’ ‘갓김치’ ‘깍두기’ ‘알타리무 총각김치’ 등 총 6개의 김치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