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IG넥스원, ‘엄마아빠는 요리왕’

정태선 기자I 2015.09.10 09:20:10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작은 실천, ‘쿠킹 클래스’ 개최

9월 9일 LIG넥스원(대표 이효구)이 평소 바쁜 회사 업무로 소홀했던 가족을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구미시 원평동 쿠킹아카데미에서 ‘쿠킹 클래스’ 행사를 개최하였다. 사진은 LIG넥스원 임직원 30여명이 ‘엄마아빠는 요리왕’ 쿠킹 클래스 행사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LIG넥스원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종합방위산업체 LIG넥스원은 9일 구미시 원평동 쿠킹아카데미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30여명의 LIG넥스원 임직원이 참석했다.

참석자는 요리 전문가의 이론 수업 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선정된 돈가스와 크림파스타를 직접 만들었다.

행사에 참석한 LIG넥스원 신뢰성센터 김일하 기정은 “쿡방, 먹방 등 방송을 즐겨보지만 직접 요리를 할 자신이 없었는데 쿠킹 클래스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다”며 “고3 아들을 위해 직접 간식을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평소 바쁜 회사 업무로 인해 소홀했던 가족을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패밀리 무비데이, 직장내 보육시설 등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가족친화경영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LIG넥스원 PM3팀 김종민 반장과 손민호 사원이 ‘엄마아빠는 요리왕’ 쿠킹 클래스에서 돈가스를 요리하고 있는 모습이다. LIG넥스원 제공.
▶ 관련기사 ◀
☞ [포토]연평해전 참전 LIG넥스원 직원, 지뢰 폭발 부상 장병 위문
☞ LIG넥스원, 자전거 두 바퀴로 달리는 노사 화합의 길
☞ `하반기 최대어` LIG넥스원, 방산비리 악재에 IPO 연기
☞ 합수단,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압수수색… '현궁' 개발비리 수사
☞ LIG넥스원, 무기 개발·생산 독점적 기업…"성장성 기대"-대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