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봄맞이 로컬여행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명상 기자I 2025.03.03 15:20:43

미식, 아웃도어, 힐링 등 다양한 체험 상품
3월 중 43개 로컬상품에 10%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3월 여행 가는 달 캠페인’을 맞아 관광객 유치와 내수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3월 여행 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도와 공사는 제주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43개의 로컬여행 상품 소개 및 할인을 진행한다.

적용 상품은 미식, 아웃도어, 힐링 및 명상, 공예 등으로 나뉜다. 미식 체험으로는 ‘제주 수제 초콜릿 만들기 체험’과 ‘제주 보말파스타 쿠킹클래스’, 제주 증류주 빚고 맛보기‘ 등이 포함되며, 제주 고유의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웃도어 애호가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제주의 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와일드 트레킹 및 머체왓 백패킹’과 ‘제주 노을과 함께 바리메오름 트레킹’, ‘삼나무 숲길에서 힐링 승마 체험’, ‘제주 열대과일농장에서 바나나 따기’ 등은 제주에서의 독특한 체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힐링과 명상을 원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제주에서 밀랍초와 함께하는 명상’, ‘한라산 뷰 명상 & 비건식사 체험’, ‘알레올레 할머니 차방에서 차 마시기’ 등은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평화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공예 및 창작 활동 분야에서는 ‘바다를 담은 레진 아트 소품 만들기’, ‘유목 마크라메와 제철 플레이트 클래스’, ‘나만의 특별한 라탄공예 소품 만들기’ 등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3월 중 해당 체험 상품에 대해 10% 할인 쿠폰이 제공돼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면서도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상품 예약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앞으로도 대규모 여행 캠페인 등의 참여를 통해 제주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