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주스와 마찬가지로 엄선한 좋은 원료를 사용했다. 상하목장 프리미엄 원유와 생초콜릿을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상단부 개봉선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고 얼려 먹는 제품이지만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도 편리하다.
환경을 고려해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종이 패키지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FSC는 지난 1993년 설립된 비영리 국제단체로 전세계 산림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목재의 채취·가공·유통 전 과정을 추적 관리한다.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이 시행되는 숲과 목재 제품에 대한 인증제도를 구축·관리하고 있다. FSC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산림 보호에 동참하게 되는 셈이다.
|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라는 신념 아래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건강한 원료만 엄선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집에서도 더욱 풍부한 맛으로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하목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