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한투자증권, 초개인화 사용자경험 ‘마이페이지’ 오픈

김응태 기자I 2024.08.16 10:02:56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애플리케이션에 ‘마이페이지’(My Page)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페이지는 수많은 정보가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앱에서 ‘나’와 관련된 것만 한 군데 모아 초개인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내가 받고 있는 혜택’, ‘나를 위한 서비스 및 콘텐츠’ 등을 모아 보는 섹션으로 구성됐다.

혜택 섹션에서는 현재 받고 있는 수수료 혜택뿐만 아니라 포인트와 쿠폰을 모아서 볼 수 있으며 우대 등급 현황도 알 수 있다. 또 정보 및 각종 신청 현황도 한 군데서 볼 수 있다.

활동 섹션에서는 보유 및 관심 주식의 시세, 주문, 배당, 권리 등의 현황을 비롯해 최근 조회 콘텐츠, 참여한 이벤트, 커뮤니티 활동 내역을 모아서 보여준다.

추천 섹션에서는 보유하거나 검색한 주식과 금융상품 등 연관된 것을 추천해준다. 고객이 필요한 화면 및 응모 가능한 이벤트도 알려준다.

주주 섹션에서는 투자설명(IR) 전문기업인 IR큐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의 IR 자료, 실적발표 콘퍼런스 콜 인공지능(AI) 요약, 웹캐스팅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신한 SOL증권은 쉽고 편한 투자는 기본이고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알아서 챙겨주는 고객 중심 사상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는 플랫폼”이라며 “마이페이지는 그 일환이며 앞으로도 초개인화 서비스는 AI 등 신기술을 활용해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