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택시-하나카드, 국내외 여행 지원 '트래블고' 프로모션

김범준 기자I 2024.08.22 09:34:32

트래블고 카드 우버택시 결제 시 최대 3000원 할인 등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우버택시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국내외 여행자를 위한 ‘트래블고(Travel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우버택시)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나카드의 트래블고 카드 소유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해외를 자주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트래블고 카드는 해외 자동입출금기(ATM) 인출 수수료 면제(일부 국가 제외), 해외 가맹점 결제 시 수수료 면제, 53개 주요 통화에 대한 우대 환율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블고 카드 소유자는 우버택시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래블고 카드로 우버택시 서비스 결제 시 10% 할인(최대 3000원) 혜택을 월 최대 10회까지 제공한다. 국내외에서 우버 및 우버이츠를 처음 이용하는 트래블고 카드 소유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트래블고 카드를 발급받은 후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내년 9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우버 택시는 KB국민카드와 함께 여름철 맞이 국내외 프로모션, 신한은행과 가맹 기사 맞춤형 금융 혜택 제공 등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어디서든 현지 맞춤형 호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우버 앱을 통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이동을 하나의 앱으로 지원하고 있다.

우버택시 관계자는 “이번 하나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카드 혜택과 우버의 수준 높은 모빌리티 서비스를 전 세계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