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로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알리의 공식 홍보대사인 탕웨이의 새로운 광고도 공개됐다.
새로운 ‘지구통합쇼핑’ 광고는 일상 속에서 알리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외 직구와 국내 쇼핑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속 탕웨이는 물 건너 직구 하듯, 문 넘어 마트 가듯 알리 앱을 통해 전 세계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레이 장 알리 코리아 대표는 “알리는 직구와 국내 쇼핑의 장점을 모두 갖춘 지구통합쇼핑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광군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