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떠나펫, 반려동물 맞춤형 키오스크로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이윤정 기자I 2023.11.07 08:56: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반려동물 맞춤형 네컷 포토 키오스크를 개발하는 주식회사 떠나펫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 일산(하)’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떠나펫)
떠나펫 네컷 포토 키오스크는 기존 네컷시장에서 반려동물 동반 반려인들을 위한 맞춤형으로 설계 및 개발되었다. 카메라 높이 설계를 통해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두 쉽고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하고, 자체 기술을 통해 반려동물 및 반려인 모두 보정 필터를 적용하여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주관한 ‘2022년 창업중심대학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올해 7월에는 대구 앞산에 떠나펫 직영점을 설치하여 본격적으로 시장 출시를 통해 선보였다. 지난 9월부터 시장 론칭을 통해 전국 애견동반 카페, 숙소 등에 본격적으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 2개월 만에 총 3개 매장 납품 계약, 설치를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떠나펫은 지난 10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3 대구콘텐츠페어’에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케이펫페어 일산(하) 참가를 통해 본격적으로 전국 확장을 추진한다.

남기훈 주식회사 떠나펫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시간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는 많리 부족하다”며 “향후 반려인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펫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