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카페·인스타그램·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티웨이플러스 이용 경험을 전체 공개로 작성한 뒤 해당 링크를 제출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31일까지다.
이용후기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항공권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e카드 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후기 작성 시 추천인의 티웨이항공 ID를 함께 작성하면 추천한 회원과 신규 구독 회원 모두에게 티웨이-e카드 5000원권을 지급한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티웨이-e카드 5만원권과 3만원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다음 달 12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으로 사전 좌석 무료, 티웨이-e카드 지급, 여정 변경 무료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구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타 항공사와는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6월부터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개편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라이트 △베이직 △프라임 △플래티넘 4종의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라임·플래티넘 멤버십은 장거리 노선 이용 시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를 포함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지난해 약 2000건 이상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 바 있으며, 지난해 구독 후 항공권 예매 회원 중 95%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이용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장거리 노선 취항에 맞춰 티웨이플러스의 구독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회원 전용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