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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독 온라인몰은 포터리반관, 웨스트 엘름관 등 윌리엄스 소노마사의 총 4개 브랜드로 구성된 프리미엄 홈퍼니싱 온라인몰로, WSI 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주방용품·가구·침구 등 7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규 회원이 가파르게 늘면서 WSI 단독 온라인몰 매출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매출은 목표대비 15% 이상 초과 달성한 상태다. △포터리반 마블보드 △포터리반 메달리온 침구류 세트 △윌리엄스 소노마 찹퍼 시리즈 등의 경우 온라인 판매 1주만에 완판됐고, 해외 직구 인기 아이템인 ‘포터리반 키즈’의 멕켄지 클래식 런치백 시리즈도 모두 팔려 나갔다. 특히 6월 들어 구매 단가가 높은 대형 가구(소파·식탁·서랍장 등) 매출은 전월 대비 65%가 증가했다.
이에 현대리바트는 매출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것을 검토하고, 상품 구색과 종류도 확대할 계획이다. 주방용품·쿠션·테이블웨어·유아동 가방 등 인기상품 라인의 경우 기존 1000종에서 1200종으로 확대하기로 했고, 올 하반기 중에는 국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분리형 소파와 식탁 세트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리바트는 오는 14일까지 WSI 단독 온라인몰과 전국 1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전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주고, 윌리엄스 소노마·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의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