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커 입고 튀어!”…디스커버리, 26일 ‘변우석 브로마이드’ 이벤트

김미영 기자I 2024.06.25 09:32:35

앞서 19일 진행한 이벤트, 빠른 종료
매장 방문 고객에 선착순 증정
팬들 위한 앵콜 증정 이벤트…브로마이드 총 5만장 제공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F&F(383220)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9일 전국 주요 240여 개 매장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인 변우석 팬들을 위한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벌였다.

이날 디스커버리는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디스커버리 24 썸머 시즌 변우석 화보 비주얼을 브로마이드로 제작한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증정했다. ‘변우석 브로마이드’는 변우석의 높은 인기만큼 진행 전부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디스커버리 브로마이드 2종 이미지 (사진=디스커버리)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구매 고객 한정 진행 이벤트가 아닌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호응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사은품 증정 형식으로 진행하는 여타 이벤트와 달리 조건 없이 소비자들에게 브로마이드를 제공한 셈이다. 이 때문에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받기 위해 매장 영업 시작 전부터 대기하는 고객들이 있기도 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소비자와 팬들의 호응에 부응, 오는 26일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매장이 여는 시간에 맞춰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각 매장에서 이벤트 증정용으로 준비된 브로마이드 수량은 100장이다. 당일 한정 이벤트로 준비된 브로마이드 물량이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사전 고지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이에 따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도합 5만 장이 훌쩍 넘는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점 별로 다르긴 하지만, 1차 브로마이드 증정 수량이 이벤트 당일 빠르게 소진되어 뒤늦게 수령하지 못한 팬들의 안타까움이 컸다는 소식을 접했다”며 “2차 브로마이드 증정 기회를 통해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배우가 준비한 즐거운 이벤트를 추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