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샘, 5월 2주 간 가구 등 800여종 최대 50% 할인

노희준 기자I 2024.05.07 09:27:02

21일까지 5월 쌤위크 진행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한샘이 가구와 리빙용품을 800여종으로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5월 쌤위크)를 진행한다. 쌤위크는 한샘이 매달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2주 간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판촉활동)이다.

7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쌤위크 테마는 ‘가정의 달’이다. 회사는 자녀를 위한 아이방 가구와 ‘국민 수납장’ 샘키즈, 거실과 부엌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할인 대상 가구 및 리빙용품을 약 800여종으로 확대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매월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추천 상품을 제안하는 ‘월간 트렌드 PICK’ 카테고리에서 리빙다이닝과 리클라이너 상품을 할인한다. 또 해당 카테고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이달의 쌤매거진’을 통해서는 홈 인테리어 트렌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1주마다 할인 상품이 변경되는 ‘베스트 타임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소파와 식탁을 비롯해 수납 가구, 아이방 가구, 침실 가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회사는 3개월 내에 출시된 상품을 할인하는 ‘이달의 신상혜택’ 카테고리, 공간 별로 꼭 필요한 가구를 패키지로 묶어 할인하는 ‘가구 베스트 세트 추천’ 카테고리에서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