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가을 맞이 '10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10.06 09:17:0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은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는 10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베베쿡)
베베쿡은 HACCP 인증을 받은 팩토리에서 총 8단계의 위생 점검 후, 생산 현장에 입장해 신선하게 배송된 재료를 세척 시스템으로 깨끗하게 손질하여 선별한다. 그리고 섭씨 1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이유식을 조리 및 포장하여 X-RAY 이물검사와 3단계 품질관리를 시행한다.

이유식은 단시간 섭씨 4도 이하의 급냉과정을 거쳐 냉각처리되고, 오늘 생산 오늘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갓 만들어진 신선한 이유식을 매일 새벽 집 앞까지 배송해준다. 또한 베베쿡은 15단계로 세분된 아기 월령에 맞춰 1000여 개의 체계화된 메뉴를 제공한다.

베베쿡은 이유식 세트 구매 시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더불어 10월을 맞이해 첫 구매 고객들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이유식 세트 구매가 가능한 셈이다. 세트 할인은 구매 세트 수에 따라 할인이 자동 적용되며, 키즈식 올특찬의 경우에도 추가 할인 10%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이유식 조리부터 배송까지 최대한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선한 이유식 생산 및 배송에 대한 연구는 앞으로도 계속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