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욱 퍼브 대표이사는 “구성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HRD & Edutech 분야의 연구개발 공간을 확장하고 인력 확충으로 성장세를 가속화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최근 퍼브는 HRD & Edutech 분야의 사업 확장을 위해 HRD 각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다. 이용조 콘텐츠본부 전무, 김수봉 플랫폼본부 이사, 이지후 컨설팅본부 이사를 영입해 내부 전문성 제고를 통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용조 전무는 삼성전자, 크레듀(現 멀티캠퍼스)에서 콘텐츠 및 디자인 총괄 경험을 바탕으로 퍼브만의 콘텐츠 개발 기준을 정립하고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개발을 총괄한다.
김수봉 이사는 삼성전기, CJ인재원에서 HRD와 LMS 기획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퍼브의 구독형 LMS 플랫폼인 ‘firzzle’을 기반으로 Edutech 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 개발을 주도한다.
이지후 이사는 CJ, LS그룹 연수원에서 근무했던 HRD 전문가이며, 특히 LS그룹 DT교육 총괄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기업/공공기관의 DT/AI 인력양성 컨설팅과 리더십/직무 등 HRD 전반의 교육 컨설팅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