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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500대 이상의 최신형 NEO QLED·OLED·UHD TV와 오디오를 △스카이 스위트 △라운지 등 싱가포르 그랑프리 경기장 내 전용 구역에 설치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생생한 관람 경험을 선사했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폭이 좁고 코너가 많아 시야가 제한되고, 밤에도 덥고 습한 열대의 시가지 서킷에서 진행된다. 전용 구역 곳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TV와 오디오를 통해 관람객들은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서킷 구석구석에서 펼쳐지는 주요 경기 장면과 실시간 정보를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에 2년 연속 TV 공급 파트너로 참여해 야간 자동차 레이스의 열기를 △탁월한 색 재현력 △빠른 화면 전환 △밝기 변화로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화면을 관람객에게 전달했다.
장석우 삼성전자 싱가포르 법인장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스포츠 이벤트인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찾은 현지 및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삼성전자의 몰입감 넘치는 TV와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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