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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체 넘버2’는 칠레산 레드와인이다. 연인의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한 베토벤의 명곡 ‘로망스 넘버 2’와 이 곡에서 영감을 받은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 ‘봄날’이 주요 모티브가 됐다. 100% 까베르네쇼비뇽으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진한 체리와 자두, 블랙 커런트 향에 오크숙성을 통한 세련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GS25는 명화 ‘봄날’을 사용한 레이블에 베토벤의 로망스 넘버2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함으로써 와인의 깊은 향을 음미하면서 명화와 명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이로써 GS25와 GS수퍼마켓은 지난 9월 출시한 ‘크로이쳐 넘버9’(2만5000원)를 비롯해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크로이쳐 넘버9는 약 1년 동안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편의점 와인 카테고리에서 보기 드문 성공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