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모스, 디스패치와 브레이브걸스 선글라스 화보 공개

이윤정 기자I 2021.05.07 09:24:42
(사진출처=DISPATCH)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던한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를 기반으로 한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는 디스패치와 ‘브레이브걸스’가 함께한 선글라스 화보를 7일 공개했다.

역주행 신화를 이어가며 대세 아이돌로 거듭난 브레이브걸스는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여름 선글라스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선보였다. 역주행곡 ‘롤린’의 청량하고 산뜻한 앨범 커버를 모티브로 한 이번 화보는 4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정이 착용한 투 톤 그라데이션 틴트렌즈가 들어간 ‘DISCO’는 마노모스가 선보이는 2021선글라스의 한정판으로 레드빈의 오묘한 색감이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진출처=DISPATCH)
유나가 착용한 DISCO C2는 깊은 녹색의 볼드한 사각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시크하고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민영과 은지가 착용한 SOUL은 모던한 콤비 스타일에 부드럽고 유연한 프레임이 매력적인 선글라스로 세련된 디자인과 은은한 컬러감이 포인트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차트 역주행이라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갖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은 마음”이라며 “이번 화보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과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브레이브 걸스의 화보 속 선글라스는 마노모스 건대 플래그쉽 스토어(본점)와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무신사, W컨셉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