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항균, 항취 기능 추가한 '라퓨어 소프트 유아 놀이방매트' 런칭

이윤정 기자I 2021.08.04 09:16:43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은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를 라퓨어 소프트 매트로 리뉴얼 한 기념,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11일에는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할인 특가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파크론)
이번에 출시한 ‘라퓨어 소프트 놀이방매트’는 초고밀도 쿠션폼 업그레이드, 항균 항취 항곰팡이 기능 추가로 안전을 더 강화했다.

또한 FIT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항곰팡이 저항성 0등급 인증을 받아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했으며 라돈 측정 테스트에서 기준치 이하, 한국소음진동에서 경량 층간소음 저감 효과 등 각종 인증서를 획득하며 안전성을 확보한 것으로 전했다.

이어 발수력 4급으로 쉽고 빠른 청소가 가능하며 신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여 거실매트, 인테리어 매트 등 활용도를 높였다.

파크론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안전성과 디자인을 더 강조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려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은 캠핑매트, 주방 매트, 쿨매트, 유아 매트, 아기매트 등 여러 분야의 매트를 다루는 업체로, 내부에 자체적인 디자인연구센터를 두어 많은 캐릭터 라이선스 업체와 협력해 다양한 디자인의 매트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프로모션 내용은 파크론몰(PARKLOM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