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맨부터 스톰트루퍼까지…스타필드서 다 본다

송주오 기자I 2018.04.23 08:35:38
(사진=신세계)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5월 1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라는 주제로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5월 말 새롭게 개봉하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와 완구 레고까지 온 가족의 상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콘텐츠를 모두 모았다.

스타필드 하남은 올해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5월 한 달간 설치 운영한다.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웅장한 배경에 아이언맨,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의 인기 히어로 실사 크기 스테츄가 설치돼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 할 전망이다.

또 마블 히어로 무비의 원작 만화방도 설치하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판매한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겨울왕국 테마 광장이 꾸며진다. 스타필드 고양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핵심 명소인 얼음궁전을 설치하고 주인공엘사와 안나의 대형 캐릭터 동상도 전시한다. 마치 겨울왕국 애니메이션 속으로 직접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어린이날 이벤트로 5월 5일부터 7일까지 겨울왕국 코스튬을 무료로 체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스 페인팅, 겨울왕국 OST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도 추가해 어린이날의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에는 40년 동안 전 세계적 사랑을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 두 번째 스핀오프 작품 한 솔로(HAN SOLO): 스타워즈 스토리 체험 존이 꾸며진다.

코엑스몰 메가박스 광장에 스타워즈 스토리존과 스타워즈 레고 체험존을 설치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4일과 5일에는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 스톰트루퍼 퍼레이드가 쇼핑몰 안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해외 전문 스톰트루퍼 공연단을 직접 초청해 실사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레고 브릭 체험존을 이달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운영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