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피일구팔 엑소힐러'로 2022 뷰티월드 오사카 참가

이윤정 기자I 2022.10.21 09:45: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기능강화 엑소좀 스킨부스터 ‘피일구팔 엑소힐러(P198 ExoHealer™)’브랜드로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iNEX OSAKA에서 열리는 2022 뷰티월드 오사카 전시회(Beauty World Osaka)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뷰티월드 오사카는 일본 최대규모의 미용 전문 전시회로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미용분야의 주목도가 높은 전시회로 알려졌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엑소좀 스킨부스터를 비롯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을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브랜드 ‘피일구팔 엑소힐러(P198 ExoHealer™)’는 30여 년 줄기세포 학자의 집념을 통해 완성된 독자성분 USC1994®를 사용해 기존 스킨부스터로 해결되지 않은 피부 고민을 보다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병·의원용 화장품이다.

브랜드 측은 “다가오는 전시회에서 줄기세포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30여 년간 줄기세포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0세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을 활용한 화장품의 효능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K뷰티를 대표하는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 화장품 브랜드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엑소좀 스킨부스터 시장의 입지를 넓혀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