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할리곤스, 첫 헤어퍼퓸 컬렉션 국내 공식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03.30 09:30: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국 왕실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Penhaligon’s)는 오는 4월부터 고급스러운 향과 더불어 매끄러운 머릿결을 선사해줄 첫 헤어퍼퓸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펜할리곤스)
이번에 론칭하는 헤어퍼퓸 컬렉션의 첫 향취는 펜할리곤스의 트레이드 루트 라인 ‘할페티 EDP’의 이국적이고 센슈얼한 향취를 그대로 담아낸 ‘할페티 헤어퍼퓸’이다. 할페티는 펜할리곤스의 월드 베스트셀러 향취로, 검은 장미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향신료 및 크리미한 자스민, 과일, 장미의 향기가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이다. 제품은 머릿결을 상하게 하는 알코올 성분 대신 정제수를 사용하고, 풍부하게 함유된 아르간 오일, 비타민E 성분으로 손상된 머릿결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펜할리곤스 공식 수입 및 판매사 씨이오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자는 “럭셔리한 펜할리곤스의 향취와 함께 모발을 케어해 줄 첫 헤어퍼퓸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는 6월에는 국내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나 EDT’의 향취를 그대로 담은 루나 헤어퍼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펜할리곤스 할페티 헤어퍼퓸은 30㎖ 용량으로 출시되며 오는 4월 6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 애비뉴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전 Art&Science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