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닭프렌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간편식 판매 품목을 확대하고 특수식 시장에 신규 진출한다는 목표다. 이에 따라 양사는 △제품 개발 및 생산 △공동 개발 제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우선 양사는 오는 4월 출시를 목표로 당뇨식 개발에 주력한다. 혈당 케어와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후 당뇨식 외 특수식, 간편식 전반으로 제품 개발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전금성 이에스그린푸드 대표는 “경쟁력 있는 운영 시스템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허닭프렌즈와 협력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그동안의 개발,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반기 선보이게 될 당뇨식이 성공적으로 론칭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준 허닭프렌즈 대표는 “다양한 식품 유형에 대한 개발, 생산 시스템을 보유한 이에스그린푸드와의 협력으로 안정적인 제품 공급 기반을 마련하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조와 유통이라는 각 사의 특장점을 살려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닭프렌즈는 프레시지, 교촌에프앤비, 피자에땅, 생어거스틴, 발재반점, 오븐에 빠진 닭, 에스디생명공학, 올리버스윗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들 브랜드의 온라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