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선보인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했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U+멤버십 △VVIP 등급 △10년 이상 장기고객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중 5만명에게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한다.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유플투쁠 이용 후기만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럭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자·타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 및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희문 촬영 초대권과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유플투쁠 혜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혜택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