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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동굴을 연상케 하는 롤리폴리 꼬또 1층 ‘케이브’에서는 직접 끓인 카레에 다양한 토핑을 커스터마이징해 즐기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층 브런치 카페 ‘홀’에서는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카레크림 뇨끼’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해당 메뉴 주문 시 ‘오뚜기몰’에서 가정간편식(HMR)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베이커리 매장인 ‘르밀’에서는 백세카레 치아바타를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는 올해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카레가 한국인의 식탁에 자리잡고 전 연령층이 즐겨먹는 음식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토대로 다양한 카레 관련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기념해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카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롤리폴리 꼬또 카레-위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