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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1월부터는 안무가 ‘시미즈’와 함께한 슈즈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캔버스 스니커즈를 비롯해 샌들, 플립, 뮬·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 신발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여름 신발의 경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시즌으로 인해 올해 수요가 급증했다.
7월 한달간 젝시믹스의 ‘슬리퍼&샌들’ 카테고리의 제품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10.4%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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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후 발의 회복을 돕는 기능성 신발다운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두 제품은 총중량이 170~175g으로 물 한 컵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밀키라벤더, 베이비핑크 등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 4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여전히 높은 인기 속에 슈즈 카테고리를 이끌고 있다.
심벌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도 지난해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하며 견조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며 “슈즈가 보더리스 마켓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부상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