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비만치료 권위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박사의 30년간 임상경험과 연구성과를 집대성해 개발됐다. 박용우 박사에 따르면,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3주 만에 ‘지방을 잘 쓰는 몸’으로 바꾸어 근육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체지방만을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됐다.
‘5중 기능성 단백질 셰이크’는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일일 단백질 섭취량 기준의 300%를 충족하는 고함량 프리미엄 단백질 섭취를 돕는다. 농축유청단백·분리유청단백·가수분해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 3종과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등 총 4종의 동식물성 복합단백질을 최적의 기술로 배합해 근손실을 예방한다.
아울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나이아신’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모두 주원료로 한 포에 담아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로 카운슬링 전용 앱 ‘줄다’와 연동해 다이어트 전문 상담사의 개인별 맞춤 케어가 이뤄진다. 식단·운동·생활 습관 교정 등 다이어트 전반에 대한 관리가 실시간 피드백 및 주기적 컨설팅을 통해 제공되며 다이어트에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에쓰씨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스위치온 다이어트’에 대해 “중장년층에는 양질의 단백질 섭취로 근육을 지키며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굶지 않고 실천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MZ세대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에 따라 ‘줄다’ 컨설팅 서비스 기반 소통하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자사몰 기준 재구매율이 41%에 달하는 가운데, 국내 굴지의 대기업 임직원 건강관리를 위한 복지프로그램으로도 활발히 공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 마케팅 강화를 통한 고객 접점 확대 및 상품 품목 수(SKU) 확장을 통한 고객 유입 증대 등 헬스케어 신사업의 외연 확대로 매출을 증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며, 이로써 EPC 본업 및 자회사 셀론텍의 견고한 성장세에 시너지를 더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에쓰씨엔지니어링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자사몰(리셋몰)과 NS홈쇼핑 외 주요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