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일본법인, Cynosure社 주요제품 일본 내 독점 판매계약 체결

이윤정 기자I 2022.03.21 09:35:17

Cynosure社 일본법인으로부터 공급받아 일본 내 독점판매
Laser 등 Cynosure 글로벌 주력제품 3종 해당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이시스메디칼의 일본법인 Jeisys Medical Japan Inc.는 글로벌 피부미용의료기기 선도기업인 미국의 Cynosure의 주요제품에 대한 일본내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과 Cynosure는 현재 다양한 방향으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으며, HIFU 판매를 통해 입증된 일본 내 영업력을 통하여 향후 3년 동안 Cynosure의 주력제품 3종에 대한 독점판매를 시작한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독점 판매계약을 통해 미용의료기기의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일본시장에서 자사의 HIFU, RF뿐만 아니라 Cynosure의 Laser 등의 핵심 포트폴리오를 보강하여 높은 수준의 판매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이를 통해 일본시장에서의 지배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현재 제이시스메디칼은 일본 내에서 ULTRAcel Q+ system(국내 판매명 리니어펌)을 통해 HIFU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RF는 POTENZA™를 통해 판매 확대를 진행하는 등 점유율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Cynosure와 계약을 통해 판매하게 된 3종의 제품은 Cynosure의 글로벌 주력제품으로 일본시장에서도 좋은 판매성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서 “Cynosure와의 일본 내 독점 판매계약을 새로이 진행하며 파트너십의 범위가 ODM에서 글로벌시장 공동진출에 대한 범위로도 확대되었다. 향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양사 간의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