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격의 거인' 네이버시리즈에서 공짜로 보세요

최정희 기자I 2024.08.30 09:36:55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 프로모션 런칭
매주 레전드 만화, 웹툰 공짜로 본다
日 인기만화 ''진격의 거인'' 내달 14일까지 무료 제공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네이버시리즈가 매주 레전드 만화·웹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네이버시리즈는 웹툰, 웹소설 뿐 아니라 출판만화, 전자책까지 감상 가능한 네이버웹툰의 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는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만화·웹툰을 전권·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다. 첫 슈퍼위크 대상작은 전 세계 단행본 뉴계 발행 부수 1억부를 넘긴 일본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으로 전권 무료 이벤트는 국내 최초다.

진격의 거인은 압도적 힘을 가진 거인과 그에 맞서는 인간들의 싸움을 그린 판타지 만화다. 2009년 9월 일본 코단샤의 ‘별책 소년 매거진’에 연재돼 2021년까지 11년간 전 세계를 강타했다.

네이버시리즈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격의 거인’ 전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한다. 일본 대표 순정만화 ‘유리가면’은 9월 8일부터 2주간 전권 무료 감상이 가능한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한다.

완결된 인기 웹툰은 9월 15일부터 10월 6일까지 무료 제공한다. 치즈인더트랩, 더 복서, 올가미, 브레이커, 가비지타임, 뷰티풀 군바리, 이런 영웅은 싫어, 갓 오브 하이스쿨 등 최대 500화에 이르는 작품 전 회차를 무료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5일 제공한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 리더는 “‘슈퍼위크’를 통해 더 많은 독자들이 부담 없이 추억의 인기만화와 웹툰을 즐기도록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네이버시리즈는 슈퍼위크 대상작을 감상한 독자 중 100명을 추첨해 쿠키 100개를 제공한다. 쿠키를 통해 네이버웹툰, 네이버시리즈에서 유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