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블클라쎄, 맞춤형 옵션선택 가능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출시

박민 기자I 2023.06.27 09:45:01
[이데일리 박민 기자]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노블클라쎄 L9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3.5 가솔린 시그니처 9인승으로, 6인 이상 탑승시 버스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이번에 선보이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은 기존 노블클라쎄 L9의 필수 옵션을 각자 고객별 필요한 옵션만 선택해서 출고할 수 있도록 한 라인이다. 소비자들은 △투톤 익스테리어 △트림 고급화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 △스타라이트 △냉온장고 △포칼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 옵션을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다.

특히 노블클라쎄만의 아이덴티티와 고도의 기술력을 담은 투 톤 익스테리어는 다른 옵션보다도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피레네 카본 그레이(Pyrenees Carbon Gray), 피츠 로이 그레이(Fitz Roy Gray), 제이드 그린(Jade Green), 실버(Silver), 스모키 쿼츠 브라운(Smokey Quartz Brown) 중 2가지 색상을 선택해 디자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블클라쎄만의 고급스러운 라운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장거리 이동시 편안함과 아늑함에 최적화된 스타라이트와 4계절 내내 시원하고 따스한 음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냉온장고도 빠질 수 없는 옵션으로 소비자들의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노블클라쎄 L9은 국내 최고의 컨버전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의 협업을 통해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차량 내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하며,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공정 기술이 적용됐다. 기본 옵션에 해당되는 외관 컬러는 펄 화이트와 메탈릭 블랙 총 두가지와 내장 컬러는 새틴 베이지와 캐년 클레이 브라운 2가지 색상 중 고객의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L9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 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기본으로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되어 있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트 포켓과 파우치가 적용되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취향과 필요한 것만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선보여 법인 고객은 물론이고 개인 고객분들도 차량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