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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판매자는 더 간편하게 상품을 홍보할 수 있고 구매자도 더 빠르고 쉽게 원하는 상품을 탐색할 수 있다.
자동 숏폼에 적용할 수 있는 상품 조건은 최근 3개월 이내 등록된 판매 중인 상품이어야 한다.
상품 설명은 30자 이상, 상품 이미지는 7개 이상, 5초 이상의 상품 동영상도 등록할 수 있다. 숏폼의 길이는 최소 5초에서 최대 60초까지 만들 수 있다.
숏폼 콘텐츠로 생성된 판매자 상품은 앱 내 판매자 상점 상세페이지와 추천 탭 등을 통해 노출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자동 숏폼 기능은 구매자들에게는 쉽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판매자들에게는 더 빠른 판매를 돕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판·구매자 간 거래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리테일 테크 플랫폼으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