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아오츠카, KPGA 이동민·함정우 선수 후원 계약 체결

백주아 기자I 2022.03.15 09:24:52

선수 성공적 활약 위한 음료·물품 지원
급성장 골프 시장..국내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위상 제고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동아오츠카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프로골퍼 이동민(37·동아오츠카), 함정우(28·하나금융그룹)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된 프로골퍼 후원 계약식에서 (왼쪽부터) 함정우 선수,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이동민 선수가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전날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회의실에서 프로골퍼 이동민, 함정우 선수와 후원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동민 선수는 지난해 KPGA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서 ‘매치 킹’에 오르며 꾸준한 노력으로 7년 만에 통산 2승을 거둬 골프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함정우 선수는 지난해 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서 우승을 차지하고 3년 연속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포인트 톱 10에 올라 이번 시즌 활약이 주목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후원을 통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골프 시장에서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빠른 수분보충 및 체내 수분 불균형 완화 등 제품 기능성을 골프 팬들에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두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성공적인 시즌 활약을 위해 포카리스웨트와 각종 스포츠 물품 등을 지원한다.

두 선수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노출뿐만 아니라 골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동민 선수는 “지난해 오랜만의 우승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감사했다”며 “올해도 우승으로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고 싶다”고 후원 계약의 소감을 드러냈다.

함정우 선수는 “고교시절 동아제약이 주최한 2013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대회에 출전해 준우승한 한 경험이 있는데 그때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질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올해도 우승을 목표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쁨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성실한 인품과 강한 목표의식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이동민, 함정우 선수와 함께해 영광”이라며 “올해 시즌 두 선수의 노력과 결실이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골프인구와 MZ세대 골퍼들에 주목해 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