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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MEETS NEXT (오늘, 동화와 건장재의 미래를 이끌 신제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오프닝에 이어 △건장재 시장 전망 분석(JUMP NEXT) △최신 건장재 디자인 트렌드 소개(NEXT TREND) △동화기업 신제품 특장점 소개(NEXT LEVEL) △참석 업체 대상 파트너십 구축(STAND NEXT) △전시·체험 존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나투스진 터치, 나투스진 그란데, 나투스진 원목 등 섬유판 강마루 제품 3종과 합판 강마루 ‘나투스강 포레’,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 등 총 5종이다. 행사에서 선보인 나투스진 제품 시리즈는 SE0 등급 친환경 자재 나프 보드를 중심 소재로 사용해 유해 물질 걱정이 전혀 없고 내수성과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체험 존에는 바닥재, 벽장재 제품을 실제 시공한 부스를 제작해 참가 업체에서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며 시공 현장과 유사한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닥재, 벽장재 제품뿐만 아니라 시공에 필요한 마감재는 물론 라돈 저감기능을 가지고 있는 그린풀 황토 등 시공 전 과정에 필요한 각종 부자재도 전시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10년 품질 보증 제도, 본사 직접 시공 및 본사 직영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동화기업은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