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앞두고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에서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시 후반전의 시작인 6월 모의평가(이하 모평) 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슬럼프를 겪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감성충전 캠페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대표 강사 한석원을 비롯한 5인의 명강사가 코믹∙감동∙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CF패러디 영상을 공개한다.
캠페인과 함께 강좌 할인쿠폰과 에너지 음료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모평 대비 무료 특강도 오는 18일에 공개된다. 이번 특강은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과 강남대성의 명강사들이 집결한 사즉생 결사단(死卽生 結社團)의 언∙수∙외 강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각 영역별로 시험 전 꼭 필요한 개념 및 유형 등을 정리하고 EBS 문제를 분석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 관련기사 ◀
☞디지털대성, 1분기 영업익 6억..전년비 1594% 증가



![명절에 종교 이유로 시댁 가지 않는 아내, 이혼사유일까요?[양친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8002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