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문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티셔츠 제작과 PR에 참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3억여원의 기금을 모금해 총 210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수술을 지원했다.
올해는 10회를 맞아 티셔츠, 셔츠, 팬츠, 캔버스 백, 캔버스 슈즈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남성 티셔츠와 아동 티셔트도 함께 선보였다. 또 션&정혜영 부부를 비롯, 이천희&전혜진 부부, 배우 이하늬와 변정수, 그룹 샤이니의 키와 온유, 신인배우 윤소희 등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사회공헌과 시각장애 아동지원의 취지에 맞도록 100% 유기농 면을 사용했다. 색상은 화이트·블루·옐로우·블랙 등 4가지이며 가격은 9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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