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X소스 결합…굽네치킨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

김미경 기자I 2025.12.22 08:53:01

장각구이 이어 치킨 스테이크로 흥행 가속
특제 스테이크 ‘추추 소스’와 버터 풍미
인원 수·식사 상황 맞춰 메뉴 주문 가능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경쟁력을 한층 확장한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촉촉하게 퍼지는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메뉴다. 감칠맛과 새콤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가 어우러져 치킨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이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사진=지앤푸드).
지앤푸드는 “제품 슬로건인 ‘소~스라치게 놀랄 맛의 한방’이라는 표현처럼 한 번 맛보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소스가 특징”이라며 “굽네 장각구이 흥행 속 오븐치킨 라인업을 확장하는 또 하나의 메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주문 시 △추추 치킨 스테이크 2세트 △1.5세트 △1세트 △맛보기 추추 등 다양한 주문 옵션을 마련했다. 인원 수나 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조합해 주문할 수 있어 강점이다. 또 제품을 받은 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가장 맛있는 상태의 치킨 스테이크의 완성도를 구현했다.

굽네치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오븐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로서의 정체성을 한번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오븐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식감, 소스가 만들어내는 깊은 풍미, 웨지 감자와 구운 양파까지 곁들인 푸짐한 한 끼 구성으로 집에서도 만족스러운 치킨 스테이크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맛집’ 노하우를 한 메뉴에 집약했다”며 “한 번의 주문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식사나 간식은 물론 연말연시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