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의 36개 컵 시리즈 경주를 개최하며 매 경기마다 약 10만 명의 관중이 경기장에 운집하는 나스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목으로 알려진 ‘뱅크오브아메리카 로벌400컵’ ‘코카콜라 600컵’부터 단계별로 씨티케이바이오의 일회용 종이컵 제품이 공급될 예정이다. 나아가서 연간 나스카 경기장을 방문하는 약 3,500만 명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일회용품들로 공급을 확장할 계획이다.
기존 나스카에서 사용되던 종이컵에는 약 7~10%의 플라스틱이 포함되어 있는 반면에, 씨티케이바이오의 제품은 플라스틱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면서도 뜨겁거나 찬 음료, 알코올 음료 등 내용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박진근 씨티케이바이오 캐나다 대표는 “자연 속에서 수개월 이내에 생분해 되는 친환경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스포츠 플랫폼에 씨티케이바이오의 제품을 제공하게 되었다는 의미가 크다”고 설명하며 “이번 나스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스포츠 경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추후 다양한 스포츠 분야로도 공급을 빠르게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