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걸작떡볶이치킨, 가정간편식 '두 가지 맛 떡볶이' 선봬

김범준 기자I 2021.07.22 09:12:3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걸작떡볶이치킨에서 ‘가정간편식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걸작떡볶이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가정간편식 ‘두 가지 맛 떡볶이’.(사진=걸작떡볶이치킨)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국내 최초 ‘떡닭’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가지 떡볶이 메뉴를 1팩으로 구성한 ‘두 가지 맛 떡볶이’로 기존 다른 간편식 떡볶이들과의 차별을 꾀했다.

걸작의 떡볶이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국물치즈떡볶이’와 ‘숯불킹떡볶이’로 이루어진 두 가지 맛 떡볶이는 취향에 따라 나눠 먹거나 한 번에 즐길 수도 있다. 사골이 함유된 소스와 자연 건조해 쫄깃한 떡, 자연산 치즈 등 실제 걸작 매장에서도 사용하는 재료들을 그대로 담았다.

간단한 조리법도 장점이다. 씻거나 해동하는 과정 없이 매뉴얼에 따라 바로 끓여 4분30초면 매장에서 파는 떡볶이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캠핑이나 낚시 등 취사가 가능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의 가정간편식 떡볶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출시를 기념해 할인가로 판매 중이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지난 4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시즌 2’에 출연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단 기간 300만 뷰, 해당 월 떡볶이 프랜차이즈 검색량 1위 달성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며 “이번 가정간편식 출시로 걸작 열풍에 소소한 바람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