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브 어반네이처, '허니 로즈' 대용량 아기 물티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2.01 09:00:22

다마스크장미꽃수·마누카 꿀 추출물 함유
성분 및 원단 안전성 검증 완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물티슈 브랜드 비브 어반네이처는 ‘비브 허니 로즈’ 대용량 아기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일상에 안심을 더하는 물티슈 브랜드 비브 어반네이처가 ‘비브 허니 로즈’ 대용량 아기 물티슈를 출시했다. (사진=아이씨프로젝트)
비브 허니 로즈는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을 입혀 한층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탄생했다. 차분한 핑크 로즈 색감으로 물든 신제품에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았다. 여기에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마누카 꿀 추출물이 더해져 사용 후에는 촉촉한 마무리 감을 남긴다.

넉넉한 100매 대용량에 활용도가 높은 평량 50gsm으로 출시됐으며, 일반 물티슈와 달리 입체적인 ‘에어셀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도톰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비브 물티슈는 신생아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 물티슈다.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pH4.5~5.5)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물티슈 성분의 99%를 차지하는 물은 까다로운 10단계 UV 살균 정수 과정을 거쳐 마시는 물만큼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했다.

물티슈 성분 및 원단에 대한 안전성은 철저한 검증을 마쳤다. 전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안심 성분만을 사용, 국가인증검사기관 KOTITI 시험연구원을 통해 가습기 살균제 성분 불검출 및 인체 유해 의심 성분 14종 무첨가 판정을 받았다. 원단 또한 자체적으로 유해 발암 물질인 안티몬(SB) 프리 테스트를 통과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