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터에는 오랜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테크니션과 전문적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상주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워크베이는 총 세 개로 월 350대의 일반정비가 가능하다. 서비스 리셉션·서비스센터는 1층, 카페형 고객 라운지는 2층에 각각 위치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는 29일까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동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 중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리 텀블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신규 개소에 따라 토요타코리아가 전국에 운영 중인 서비스센터는 총 29곳이 됐다. 전시장은 총 27곳이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동탄 서비스센터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토요타의 가치를 공유하는 거점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