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가득하다. 롯데백화점이 이 달 8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초 포켓몬 대축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에서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갤러리, 포켓몬 팝업 스토어 등 포켓몬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
롯데마트에서는 아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인기 브랜드 완구 2300여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된 ‘롯키럭키박스’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완구를 5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최대 4인의 항공권을 증정하는 가족여행 응모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071840)는 8일까지 ‘가족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휴테크, 코지마 등 안마의자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할인, 캐시백 등 최대 2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게임기 동시 구매 행사도 진행해, 갤럭시S23 울트라(512GB)와 갤럭시버즈2 동시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1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등 인기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행사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추가 증정을 통해 게임 타이틀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놀 거리부터 어른을 위한 여유로운 휴식까지, 두 가지를 모두 원한다면 ‘키캉스(키즈+호캉스)’가 제격이다.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함께 즐거운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가정의 달 특별 패키지 ‘패밀리 모먼트(Family Moment)’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과 함께 키즈 텐트, 키즈 배스로브, 인룸다이닝 키즈 메뉴, 아쿠아리움 티켓 3장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