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는 이를 시작으로 이달내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의 수도권 주요 매장 22곳에 추가로 입점하고, 올해까지 전국적으로 130여개의 오프라인 판매처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장 구매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플래그십 VR기기 ‘피코 네오3 링크’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팔로우 이벤트를 열어 개인 계정에 피코 제품 체험 게시글 업로드 및 해시태그 작성, 피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피코 네오3 링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된 피코의 VR 헤드셋인 ‘피코 네오3 링크’는 투인원(PC VR과 올인원) 제품으로, 몰입도 높은 VR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PC VR 모드에서는 약 6000개의 스팀 VR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올인원 모드에서는 별도 연결 없이 헤드셋 단독으로 피코 스토어에 접속해 100여개의 게임을 할 수 있다.
피코 네오3 링크는 6자유도(6DoF) 기술 지원은 물론 퀄컴의 스냅드래곤 XR2 칩셋, 6GB RAM, 256GB 온보드 스토리지를 탑재하고 있으며, 4K 해상도(3664x1920) 및 90/120Hz의 높은 주사율로 선명한 화질과 매끄러운 동작 감지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후면 배터리 디자인이 균형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장시간 착용에 따른 피로감을 개선했다.
피코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와의 교감 확대를 위해 대대적인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코만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