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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팬데믹 이후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찾는 가성비 위주의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 양극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시간을 보다 합리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만족과 효율을 중시하는 ‘시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진에어와 겨울 시즌 고즈넉한 분위기의 일본 소도시를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은 투어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고풍스러운 옛 건축물들이 이국적이고 현대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모지코 레트로’, 1950~1960년대 모습을 간직한 ‘쇼와노마치’, 아시아의 베네치아 ‘야나가와’, 매화나무가 인상적인 ‘다자이후 텐만구’ 등 기타큐슈의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예약시 기타큐슈 시내 관광시설 및 음식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엔 쿠폰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기존 인기 여행지였던 일본 오사카나 오키나와 등 대도시뿐만 아니라 고즈넉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유후인, 오이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도 많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