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 관광 서포터즈 '남해일기단' 모집

이윤정 기자I 2023.02.03 08:48: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은 내륙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남해 지역의 관광 서포터즈 ‘남해일기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미스터멘션)
관광 서포터즈 ‘남해일기단’은 한국관광공사 ‘better 里 인구감소 지역 관광 활성화 실증사업’에 참여한 미스터멘션의 프로젝트로, 미스터멘션을 포함한 8개의 관광벤처기업이 이번 사업에 참여해 남해군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각각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남해일기단은 남해에서의 일상을 기록할 단체라는 뜻으로 MZ세대 청년들이 남해에서 살아보는 여행을 통해 남해의 즐길 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콘텐츠 제작 미션을 진행하며 이를 기록하고 알리는 관광 서포터즈다.

팀당 3~4인으로 구성되며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4박 5일간 남해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여행 코스, 관광지, 맛집 등 잘 알려진 남해의 매력뿐만 아니라 농촌체험이나 플로깅과 같은 이색적인 체험과 활동까지 다양한 정보를 수집할 예정이다. 콘텐츠 제작 미션은 팀별로 주어지며 블로그 포스팅 2건 또는 인스타 피드 콘텐츠 5개와 숏폼 영상 업로드 중 선택하여 진행 가능하다.

남해일기단은 평소 국내여행이나 살아보는 여행에 관심이 있는 성인이라면 남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총 2팀을 선발하며, 합격자 미션의 세부정보와 모집 일정 및 여행 일정은 ‘남해일기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선발된 팀에게는 팀당 125만 원의 활동 지원금이 지원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모집은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이며 미스터멘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