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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밖에도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인 KB포인트리와 해피포인트 연동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 내 해피오더와 같은 O2O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KB국민카드의 결제 인프라 및 플랫폼 그리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진보된 데이터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월 출범한 섹타나인은 SPC그룹이 축적해온 플랫폼 비즈니스 기술력과 마케팅 역량, ICT 사업 인프라를 결집해 만든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테크놀로지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