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피너츠의 유명한 메시지 ‘행복이란’을 모티브로 한 시즌 테마 ‘너와 함께할 때가 가장 행복해’ 아래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피너츠 협업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9월 초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사랑스러운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이 돋보이는 굿즈 2종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변온 머그와 글라스 굿즈를 선보이고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니스 글라스 텀블러’는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하트의 색상이 나타나고 캐릭터의 볼이 발그레하게 변해 행복한 순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일 출시된 피너츠 협업 메뉴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스누피의 초코칩 쿠키 아이스크림 구매 시 약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게더 머그’는 따뜻한 온도에 반응하는 변온 머그컵이다. 따뜻한 물을 넣으면 하트 모양 배경이 변해 마치 흑백 만화의 한 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투게더 머그는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와 함께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썸하트 피너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 총 7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제주 스누피 가든 입장권과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 홀케이크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피너츠 협업 음료 및 디저트 메뉴 구매 시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스탬프는 제조 음료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떤 음료든 사랑스러운 피너츠 캐릭터들과 함께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변온 머그와 글라스 굿즈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