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1번가, 매주 라이브방송 실시… 아이오페 등 반값 할인

김무연 기자I 2020.08.25 08:25:00

25일 아이오페·뮬라웨어 단독세트 판매
9월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라이브방송 진행
지난 8월 11일 하루에만 4차례 라이브방송 하기도

11번가의 아이오페X뮬라웨어 라이브방송(사진=11번가)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11번가가 라이브방송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마다 고정적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날 ‘아이오페 X 뮬라웨어’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삼성전자 △한샘 △닥터자르트 △뉴트리원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방송을 볼 수 있다. 11번가 단독세트 할인, 경품 증정 등 이벤트도 열어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의 재미와 쇼핑의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오후 7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은 뷰티브랜드 ‘아이오페’와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의 협업해 진행한다. 11번가 내 아이오페 구매자 소비패턴 분석 결과 연관구매 상품으로 패션, 요가 브랜드 비중이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했다.

개그우먼 안소미와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하는 ‘온라인 요가 클래스’를 컨셉으로 진행한다. 화장품과 요가복을 함께 구성한 11번가 단독세트를 소개하며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선착순(200명)으로 ‘요가링’을 증정한다.

아이오페와 뮬라웨어 각각의 여름 신상품으로 구성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레깅스’는 정가보다 56% 저렴한 4만9900원에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상의’ 세트는 43% 저렴한 4만2000원,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토트백’ 세트는 15% 저렴한 3만5700원에 판매한다. 판매 기한은 오는 27일까지다.

오는 26일 오후 7시에는 삼성전자와 함께 ‘혼수가전 랜선 집들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쇼호스트 오민화, 유튜버 인테리어조아가 삼성 가전이 설치된 가정집을 방문해 제품 사용 정보와 인테리어 팁들을 소개한다. 26일 하루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구매 시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1번가는 앞서 지난 8월 월간십일절(8월 11일)에 하루에만 4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 △매일유업 △김보성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매의리포차 순으로 진행했다. 라이브방송 시간 동안 실시간 댓글이 총 4만여 개에 달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도 컸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 담당은 “매달 진행해 온 뷰티 라이브방송부터 이번 십일절까지 라이브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왔고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리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영역에서의 라이브방송을 경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도 폭넓게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