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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비(배달비)가 그쳤다’라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미있는 카피는 ‘요기패스X’의 캠페인 주제를 명확히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요기패스X’는 요즘과 같은 고물가 시대에 배달앱 사용을 꺼리는 소비자들의 이용 부담을 낮춰준 ‘배달비 무료’ 구독서비스로, 고객이 할인 받은 배달비는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서비스 구독자라면 요기요 앱 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1만7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요기패스X’ 대상 가게는 요기요의 배달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의 주문 위치를 기반으로 적합한 요기요 음식점에 자동으로 부착된다. 종합적인 배달 상황에 따라 대상 가게가 달라질 수 있으며, ‘요기패스X’ 가입 전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리 보기를 통해 요기요 앱 내 많은 ‘요기패스X’ 가게들을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는 새롭게 선보인 ‘요기패스X’ 캠페인을 오는 8월까지 이어가며, 사장님들의 매출 증대는 물론 요기요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만의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론칭한 ‘요기패스X’는 소비자들의 가장 최신의 니즈가 반영된 서비스로, 이번 광고 캠페인에도 최대한 직관적으로 담아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배달앱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요기요는 ‘요기패스X’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달 구독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