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맘킨더 측에 따르면 이번 인수에 앞서 작년 말 캡스톤파트너스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최근 2022년 상반기에는 온라인 회원관리 시스템 및 데이터 기반 경영관리시스템 개발을 완료한 바 있다.
또한 이번 합병으로 PRM 프로맘킨더와 킨더마마 회원들은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조선호텔 앤 리조트, 현대백화점, AK플라자, 갤러리아포레, 파라스파라 서울 등 전국 20개의 직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PRM 프로맘킨더가 자체 개발한 2500여 개 콘텐츠 이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일한 PRM 프로맘킨더 부사장은 “당사는 이번 합병을 통해서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올해 콘텐츠 다양화를 목표로 신규 콘텐츠 개발에 힘쓰며, 콘텐츠 관리 측면에서 영어 콘텐츠 관리 시스템(PCLS, Promom Contents Library Service)을 6월에 론칭하여 어린이 활동 콘텐츠 관리, 사진·동영상 기록 등을 모바일로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PRM 프로맘킨더는 올해 하반기 제주도 파르나스 호텔과 한화 호텔앤리조트 등에 오픈을 준비 중”이라며 “향후 좀 더 다양한 곳에서 동일한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프리미엄 어린이영어 콘텐츠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